각종 예정정보를 바탕으로 창고 내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창고업무(입고, 적치, 출고, 이동, 재물조사 등)를 신속 정확하게 관리하고 재고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창고를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신속 간편한 불량 검출입니다.
PDA를 활용한 입/출고 관리로
재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물류 상태를
살펴보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재고의 정확도 향상
물류 생산성 향상으로 총 물류비용 절감
재고 정보의 실시간 공유로 불필요한 재고 절감
입고와 Picking에 소요되는 시간 및 인적자원 절감
수작업 방식의 중복업무가 사라져 관리비용 절감
기준정보 | 품목코드관리, 업체정보관리, 위치정보관리, ZONE정보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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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고관리 | 입고의뢰, 입고예정정보, 입고검수, 입고적치 |
출고관리 | 작업계획, 출고예정정보, Picking, 출고등록 |
가공관리 | 가공의뢰, 작업지시, 작업관리 |
반품관리 | 반품의뢰, 반품오더등록, 반입현황 |
반출관리 | 반출등록, 반출오더등록, 반출현황 |
정산관리 | 일 매출현황, 기간별 청구현황 |
재고관리 | 재물조사, 재고실사현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