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Solution

WMS

01 개요

각종 예정정보를 바탕으로 창고 내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창고업무(입고, 적치, 출고, 이동, 재물조사 등)를 신속 정확하게 관리하고 재고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창고를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02 시스템 특장점

  • 신속 간편한 불량 검출입니다.

  • PDA를 활용한 입/출고 관리로
    재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물류 상태를
    살펴보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03 도입효과

1

재고의 정확도 향상

2

물류 생산성 향상으로 총 물류비용 절감

3

재고 정보의 실시간 공유로 불필요한 재고 절감

4

입고와 Picking에 소요되는 시간 및 인적자원 절감

5

수작업 방식의 중복업무가 사라져 관리비용 절감

04 시스템 구성

05 메뉴구성

기준정보 품목코드관리, 업체정보관리, 위치정보관리, ZONE정보관리
입고관리 입고의뢰, 입고예정정보, 입고검수, 입고적치
출고관리 작업계획, 출고예정정보, Picking, 출고등록
가공관리 가공의뢰, 작업지시, 작업관리
반품관리 반품의뢰, 반품오더등록, 반입현황
반출관리 반출등록, 반출오더등록, 반출현황
정산관리 일 매출현황, 기간별 청구현황
재고관리 재물조사, 재고실사현황

제품문의 상담
제품 선택 고민하지 마시고 빠른 상담으로 해결하세요

031-702-0816